[8장] 흑와단

멜위브 블루피쉬윈 (제독)


  제독의 지휘를 부활하고, 바라쿠다 기사단의 흡수와 동시에 해전에 대해서는 에오르제아를 통틀어서 가히 최고급이라 할수 있을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랫사람과의 유대가 두텁습니다.  또한 수완도 좋아 갈레디온 협정으로 해적을 안정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하나의 장치도 마련하였으며 이들을 육지에서 일을 하게 하는 정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흑와단


림사 로민사의 총사령부(Grand Companies)의 이름이며, 군사 조직입니다.

 

그들은 해군이고 바다에서의 전술은 삼국중엔 당연 최고라고 할 수 있을 수준입니다.

바다에서 만큼은 어느 나라든지 무시하지 못하지만, 대신 육군에선 굉장히 약한 모양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른 나라의 총사령부(쌍사당, 불멸대)에 비해 정예병이 많으며 장비나 선박에서 만큼은 제국을 압도하고 있는 수준입니다.

 

 

흑와단 조직도


조직도

 

 

흑와단 계급과 의상


흑와단의 전체적인 의상은 붉은색과 검은색의 조합으로 이루어진 의상입니다.

어떤 계급, 어떤 직위, 어떠한 일을 하느냐에 따라 의상이 달라지며 여러가지 내용들이 있지만 자세한것을 기재하기에 군사기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본 장에서는 보편적으로 알려져 있는 내용들을 기준으로 설명하겠습니다. 

 

[좌측 : 장교, 우측 사병]

흑와단 프론트에 가면 볼 수 있는 두명입니다.

좌측이 승진에 관련한 업무를 진행중에 있고, 우측이 군표(LPS)와 장비를 교환해주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두명다 옷으로 보아 전투직과 관련된 일을 주된 업무로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총사령부에서 이 의상은 문관에 속하며, 전투보다 주로 사무쪽으로 일하고 있는 사람입니다.

 

표면상 이 사람의 업무는 단지 '자유부대의 문양'을 등록, 수정을 담당하고 있는 사람이지만 사실 이 곳에 대한걸 관리 감독하는 위치라고 봐도 무방하며 전반적인걸 관리하는 사람이라 보셔도 됩니다.

 

프론트에 있는 두명은 자유부대를 등록하는 업무와 자유부대의 공금을 필요한 물건으로 교환해주는 업무라 저 복장이 자유부대 관련한 복장이라 생각하기 쉽습니다. 하지만 저 복장은 그저 각 총사령부의 문관들이 입고 있는 옷입니다.

 

따라서 저 의상은 군사시설에 있는 사람들 중 사무직을 맡고 있는 사람들의 복장이며, 실제 흑와단의 재무장관이 저 의상을 입고 있습니다.

 

(재무장관 옷 추가 예정)

 

 

흑와단의 정예병 의상입니다. 

흑와단 내부에 위함한 마물에 대한 정보를 주거나, 설명하고 있으며 흔히 말하는 총사령부에서 토벌을 요청하는 게시판도 볼 수 있습니다. (사진상으로 도도를 수배해놨습니다.)

 

마물에 대한 설명은 [현재 링크 없음]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흑와단 계급표

 


 

어떤 총사령부던 모험가의 견학을 환영하는 바이고 인재 모집은 상시모집중이며, 모험가를 환영하고 있습니다.

 

 

 

2020/04/16 흑와단 조직도 추가 (빠진내용 보충)

'에오르제아 > 역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장] 림사 로민사 시설 -2-  (0) 2020.05.23
[9장] 림사 로민사 시설 -1-  (0) 2020.05.16
[7장] 림사 로민사  (0) 2020.03.21
[6장] 자유부대  (0) 2020.03.14
[5장] 총사령부에 대해서  (0) 2020.03.0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